본문 바로가기
그여자개취

[경기도/남양주] 주말에 남양주 나들이 간다면! 꼭꼭 가봐야하는 남양주 찐맛집 불고기 한상이 정말 맛있는 "광릉불고기" (+웨이팅 안하는 꿀팁 및 영업시간 정보)

by 신과(장)함께 2023. 7. 28.
반응형

간판없어서 제가 하나 달아드림 ㅋ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나들이로 남양주 많이 가시죵?

남양주에 멋지고 맛있고.. 그런 까페는 지인짜~~~ 많은거 같은데 막상 먹을건 별로 없더라구요..

근데 이번에 진짜 맛있는곳 알아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저 요즘 여기 가려고 남양주가요 ㅠㅠㅠ

불고기를 파는 밥집! 간판없는 찐찐찐 맛집 남양주 광릉불고기 입니다!

주문은 딱한번이야...! 추가주문은 없다

에.. 일단 이곳은 시스템이 좀 독특한데 잘 보시고 저처럼 가서 당황하지 마십쇼.!

일단 들어가면 주문방이있어요 ㅋㅋㅋ 선결제는 아닌데 주문하고 앉을 수 있음 일단 거기서 메뉴보고 주문하면 되요~

가격두 넘 착하죵 ㅠ 밥은 별도구요 한가지 또 특이점은 중간이 추가가 안되요 ㅎ. 그래서 선주문 후 착석인가

허튼 막국수도 중간에 추가할수 없음.. 미리미리 시키고 들어가세요~!

 

그리고 방들이 나눠져있는데 뭐이건 저희같은 손님이 선택할순 없고요 ㅠ 그냥 따라가면 됩니다.. 안내대로!

솔직히 맛있고 밥먹으로 온거라 상관없어요 아마 웨이팅이 많은 맛집이다 보니까 원활하게 식사하게끔

나름의 규칙이 있는것 같았어요 허튼 이모님 따라 들가기 고고 -!

 

헤헤헤헤 눈치게임 성공 헤헤헤헤ㅔ

제가 위에 웨이팅 많다고 말씀드렸죠....ㅎ 진짜 많아요 낮에는 하지만 저는 또 노림수를~

이날은 일요일 저녁! 거의 라스트 오더 맞춰서 갔어요 사실 노린건 아닌데 그래서 웨이팅 0 팀 ㅋㅋㅋㅋ

그리고 손님도 저희랑 한테이블 밖에없었음 룽삥뽕~ 오늘도 럭키 쥔장~

허튼 여러분도 기다리기 싫으시면 라스트오더 근처 시간에 방문해보세요! 저이방법으로 담번에도 줄안슴 ^-^

울엄마 밥만큼 맛있다..!

바로 깔리는 반찬.. 한정식 집이냐구요.. 반찬 정말 무슨일이야... 11가지 반찬이 나왔습니다..

상세컷은 아래에.. 반찬도 직접다 만든거에요 한정식집 가도 구색맞추기용 반찬으로 뭐하나 손가는게 없는데,

여기는 반찬도 하나하나 정말 다맛있어요 ㅠㅠ 진짜로... 반찬만으로 밥한공기 뚝-딱

정말 왠만한 한정식집 뺨 후려침 ㅠㅠㅠㅠㅠㅠ 굳..

메인메뉴인 불고기! 저는 돼지불고기 시켰어요 ㅎ_ㅎ

 

보통 소불고기가 야들야들 부드럽고 돼지는 보통 앞다리살 쓰니까 좀 뻑뻑하잖아요 근데 소불고기는 또

기름이 많이 섞이 부위다 보니 질기게 느껴져서 저는 돼지불고기를 더 좋아하는데

여긴 안뻑뻑해요.... 소불고기마냥 야들야들 부드러워요 ㅠㅠㅠㅠ 간도 세지 않고 딱 단짠단짠 존맛탱

불고기 ㅠㅠㅠ 메인도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후.. 양도 정말 많아요 푸짐쓰!

돼지 숯불고기 2인분 (1인분에 12,000원_공깃밥 별도 1,000원)

단체샷..... 진짜 비쥬얼 미쳤죠 여러분 반찬보세요.... 불고기 보세요 ...ㅠ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죠? 맛도 상당히 맛있다구요!!!!!!!!! 진짜 최고!!!!!!!

한입만~!~!~!

한쌈 가득 싸서 와앙-

진짜 너무너무 마싯고요. 지금 쓰는 와중에도 너무 먹고 싶어요. ㅠㅠ..

입맛 까다로운 저는.. 왠만해서 두번세번 같은곳 안가는데 특히 집근처도 아니면 더더욱 여긴 정말 진또배기...!

 

된장찌개도 함께 나오는데요.. 된찌도 직접담근 집된장 맛으로,,, 정말 꼬숩도,,, 감칠맛 오져서 존맛탱,,,

여기다고 밥한공기 뚝딱,, ,제가 밥 쌀밥은 많이 안먹어서 남 덜어주는데 여기는 제가 한공기 싹싹 비웁니다 ㅠ

반찬 고기 찌개 뭐하나 맛없는게 없으니 밥도둑 그 잡채....

메밀 비빔 막국수 12,000원 (식사중간에 추가주문 불가능!)

그리고 함께 시킨 막국수!.. 막국수 주시면서 직원분이 100% 메밀로 만든 막국수라고 설명하면서 주셔요

진짜 순도100%메밀이라는걸 알수 있는게 면이 뚝뚝 끊겨요 ㅎㅎ 자극적인 맛이아닌 양념도 담백하고 정말

막국수 맛집마냥 막국수도 맛있어요.. 꼭 이것도 첨가보신다면 시켜드십쇼..!!!

이렇게 고기랑 같이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맛있단 말로도 모자라다..!

밥다먹고 배통통이며 나왔습니다.. 요로코롬 앞에 테라스도 있어요 믹스커피 한잔 할 수 있는 ㅎㅎㅎ

저는 추워서 패쓰!

 

가게 한켠에 붙어있는 수많은 블루리본... 찐맛집 맞구나 .. ! 여러분 블루리본 붙어있는곳은 웬만하면 다 검증된 맛집이에요

블루리본 붙어있는 음식점들은 실패한적이 없어요 ㅎㅎㅎ

이곳은 평일에는 11:00-15:50 (라스트오더 15:00) 딱 점심장사만 하십니다 ^^.. 구래서 저는 평일엔 퇴근하고 오고싶어도 못와요 ㅠ,ㅠ

주말,공휴일은 11:00-20:50 (라스트오더 20:00) 이니 꼭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제친구 추천해줬는데 바보가 평일에 그냥 갔다가 문닫은거 보고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매주 월요일은 휴무!

맛집다운 짧은 영업시간이지만... 진짜 그만큼 맛있는거 같아요 .. ㅠㅠ 정성듬뿍 맛있는 불고기와 밥을 멋진 가격에..!!!

남양주가면 1순위로 생각나는 맛집이에용 이글 보신다면 한번 꼭 방문해보시길 바라며 추천추천 왕추천 드려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