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여자개취

[마곡/발산] 꽈배기의 변신 유니크한 꽈배기가 있는 마곡 디저트 맛집 "꽈페 마곡점" (+유머쟁이 사장님...)

by 신과(장)함께 2023. 7. 30.
반응형

꽈배기의 변신은 무죄..!

안냐쎄여. 여러분!!!

 

오늘은 후식으로 휘황찬란 오색빛깔로 변신한 꽈배기 먹으로 왔습네다. ^^@

사실 전 밥먹고 바로 입에 단거 넣어줘여해서 근처서 밥먹고 소화시킬겸.. 디저트 찾을겸

거리를 방황하고 있는데 귀여분 가게를 발견.. 유리문 사이로 쇼케이스를 구경하고있는데

사장님이 ㅋㅋㅋㅋㅋㅋㅋ 손은 흔드시면 들어오라고 손짓하시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

파워E인 저는 그 손짓에 홀린듯 들어 갔습니다 ㅋㅋㅋ 아웃경 ㅋㅋㅋㅋㅋ (같이있던 친구 어리둥절)

꽈페.. 이사진은 많이 본거 같아요 유니콘 꽈배기.. 하지만 이때까지 전 뭔가 시장 설탕 묻힌게 더 맛나보이고

오색빛깔.. 뭔가... 이쁘긴한데 맛은 있을까 싶었어요.. (물론 존맛이였지만.... 이땐 몰랐다)

 

쇼케이스 구경구경! 저녁쯤 가서 거의 빠지고 인기있는것들은 많이 만드시는지 쫌 여유있게 남아있드라구요~~

종류가 많고 유니콘 저거로 선입견을 가졌는데 왠열 맛있어보이는거 넘넘 많았으요....

크기도 대빵크고 ㅋㅋㅋ 빵순이 저격 탕탕탕~

요로케.. 총 종류입니다! 엄청 많죵!!

꽈배기 너..! 출세했구나 하하하 멋져졌어~ 너어~~~

종류 참고 하십쇼 여러분 ^^ 소진되어있을수도 있으니 원하는 맛이 있다면 전화해보고 방문하쎄여~

먹고 갈수 있게 매장에 자리도 꽤 있답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매장이 귀여워요. 저처럼. >_<

 

음료도 판매하구 있답니다! 꽈배기랑 잘어울리는 우유 ㅋㅋㅋ 우유종류도 많구요 커피 그리고 어쨋든 달달 구리니까 안단 차종류도 있어욤

꽈페라떼.. 시그니처 커피인데 무슨 맛일까 담에 가면 먹어볼라구요 ㅋㅋㅋ 블로그 쓰다 발견 ㅠ 궁금쓰~

먹어보신분 계시다믄... 정답을 알려줘...! 아부지..!

보관방법도 친절하게 나와있네용 ㅋㅋ

역시 빵은... 당일에 먹는게 젤 맛나구요 상황이 못먹는 상황이라면 냉장고는 말라요 빵이

딱딱해 집니다 위 방법처럼 냉동고 사용 추천~추천~ 빔~~

저... 그... 참지 못하고 걍 종류별로 거의 다삼요 집가서 가족들이랑 나눠먹을라고 ㅋㅋㅋㅋ 맛이 다 궁금해!!

비쥬얼이 안살수 없었어요.. 효녀도 될수 있는 마법~

순서대로 바닐라크림(할로윈한정이였슴) / 뽀또 / 티라미수 / 크림브륄레 / 갈릭버터 / 얼그레이 / 솔티드카라멜

후후.. 넘 맛있어 보이죠.. 진짜 집가서 한입씩 다 뺏어 먹었는데 .. 다 맛있어요 ㅠㅠ 제가 맛있는것만

고른건지 모르겠는데 허튼 존맛 님들이 상상하는 그맛!!!!!!!!!! 굳!!!!!!

그리고 친구랑 들고 산책하면서(?) 먹을려고 따로 솔티드 카라멜 두개 포장 ㅋㅋㅋ

못참지..~ 비쥬얼 못참아 바로 먹었어요 원래 하나로 둘이 나눠먹을라했는데 걍 두개 일인일꽈페 ㅋㅋ

솔직히 꽈베기 튀긴거니까 사놓고 시간 쫌만 지나면 딱딱해지거나 눅눅해지거나 기름 쭈압 나와서..

시장에서 사먹으면 갓나온거 아님.. 못먹는데 ..이건 달라요 그 꽈베기 오ㅐ케 비싸!? 했는데..

그냥 꽈배기가 아님요 크기도 크구.. 일단 튀긴거 같지 않아용 구운듯한.. 빵처럼 폭신한데 또 꽈배기처럼

쫀득 쫄깃?! 허구.. 담날 먹은것도 안눅눅하고 꽈베기 자체가 안달아서 토핑 달달구리들과 잘어울료요.....

제가 블로그 쓸려고 맛같은거랑 막 자세하게 여쭤봤는데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셔서 하나하나 일일히

잘 설명해주시고 ㅋㅋㅋㅋㅋ 말씀하시는것도 웃겨서 떠들다 나왔다는 ..^^ 기분이 좋아지는 꽈페 마곡점 이였어요~

지나가다 남아있다! 하면 무조껀 사드십쇼. 굳.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