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여자개취

[마곡/발산] 쌀쌀해진 날씨 뜨끈한 국물로 식사예정시라면, 점심 저녁메뉴 모두 가능한 마곡 낙곱새 맛집 "사위식당"

by 신과(장)함께 2023. 7. 22.
반응형

안냐쎄요. 여러분.

오늘은 맵고 자극적인게 땡꼈던 저... 낙곱새 먹으러 왔어욤 ^-^ 세상아 날 화나게 하지마.

허튼 마곡 사위식당 리뷰 고고고~

쌀쌀해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저를 마중나와있는 메뉴판.. 고맙다~ 안추워?!

메뉴는 이곳도 직장가라 그런가 점심메뉴와 술한잔하기 좋은 저녁메뉴가 골고루 있어여 호호

닉값하는 사위식당 ㅋㅋㅋ 장모님의 마음으로..!!

 

내부는 깨끗하고 엄청 넓진않지만 자리는 충분히 많은거 같아요 사람들로 북적북적~ 🙌🙌

한번더 메뉴메뉴 빔~~

저는 낙곱새랑 대게다릿살 튀김 시켜보았읍니다..!😳

 

오호 낙곱새같은 전골류는 양념이 다한다고 봐도 과언이 아닌데 양념에 자부심이 큰듯한 포스터 ㅇ0ㅇ

그리고 저녁술안주 메뉴인 스지대창전골/소뽈살수육 도 있더라구요~! 마라낙곱새.. 뭔가 먹어보고싶어.. 근데 도전은 쉽사리 못하겠어.. 누가 먹어보고 댓글 좀 달아주세요 !!!!!!! plz!!!!!!!! 🥺🥺

자리에 손소독제도있네요 ㅎㅋ

?? : 깨끗한 손으로 먹거라

네..네엡!!!!!!!!!

 

낙곱새 집들에서 꼭 나오는 비빔반찬 세종류와

옥수수 샐러드, 동치미까지 나왔어요 ㅎㅎ

배고파서 샐러드 먼저 우걱우걱..!! 맛잇군요

등장한 낙곱새.. 이곳은 곱창이 아주 튼실한 대창으로 나오네요 ,,,, 츄릅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