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여자개취

[강서구/발산] 발산역 맛집 돼지고기 특수부위가 맛있는 "발산껍데기" 고기자체가 맛있는 집~ (+영업시간,웨이팅,주차)

by 신과(장)함께 2023. 7. 29.
반응형

 

안녕핫쎄요 여러분 오늘은 저 고기 먹으러 왔어욤.

집근처 왠만한 고깃집은 다가보고 가던데만가서,, 블로거의 모험정신으로다가

오늘은 새로운 고깃집 뚫으러!

발산에 있는 특수부위 전문점 발산 껍데기 가보았읍니다..! 웨이팅은 한 20분했어욤ㅠ 퇴근시간때라 ,,,

도착하자마자 뛰가서 테이블링으로 뛰가서 대기 ㄱㄱㄱㄱ 스피드 있게 해야 빨리 먹어요 ^-^

메뉴는 보다시피 생소한.. 특수부위들로! 구성

하지만 저는 쫄보라 다 특수부위로는 못시키겠고 ㅋ.ㅋ ㅠ 삼겹살 2인분 통가브리살 1 시켰어요

이제보니 산토리 하이볼이랑 레몬 하이볼도 있네요.. 마실껄 ㅠㅠ...

나온 반찬덜~ 거의 대부분 고깃집이랑 비슷하지만 달랐던건 김이랑 청어알 그리고 쌈장이 독특하게

나오더라구요 맛있었어욤 !!

 

주문한 고기님 등장 .. 오 고기가 좋아보였습니다 신선해보이구요

삼겹살 부터 굽굽-!

오늘도 고기굽는저... 저.... 돈좀 벌면 고깃집 할까도 진지하게 고민중인 요즘 ^-^

잘할 수 있을것만 같아~~,,~~~~

가지런하게 춉춉춉~

예의있게 나열해보았읍니다.. 차렸~!

 
 

벽면에 맛있ㄱㅔ 먹는법도 친절하게 적혀있구요 따라 먹어보았읍니다..!!

  1. 소금만 콕 찍어서 본연의 맛을 냠
  2. 와사비 콕 찍어서 코뚫리기게 냠
  3. 청어알이랑 콩가루 콕 찍어서 냠

>> 전 소금 와사비가 맛있어요 ㅎㅎㅎㅎ 여러분은 ?

요로코롬.. 잘구워진 친구들 새집에 옮겨주고오~

새판으로 갈아서 다시 시오작~

삼겹살이랑 특수부위랑 쓰는 판이 다른가봐요 섬세한... 고깃집..~~ 너어~~`

 
 

꼬들살 굽굽~ 오호 이부위도 맛있었어요 꼬들.. 부들.. 기름.. 담백..

많은 맛이 복합적으로 느껴지는 ^^~~~~ 뭔말인지 아시죵? 허튼 존맛

 

잘구워진 고기 양파절임 넣고 김에싸서 와아앙~ 맛있군요

일단 뭐 같이 먹을 곁들임이 많지만 고기단독으로만 먹어도 고기자체 퀄이 좋아서 아주 맛있는 집인거 같아요!

 

파채라면이랑 찰보리냉면 오조오억번 고민 하다가 더부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드는..

찰보리 냉명 선택 ! 결과적으로 아주 좋은 선택이였습니다! 냉면보단 밀면 맛이 나요

면이 좀 더 얇은 밀면맛 !! 넘 맛있었어요 일반적인 냉면맛이 아니라 더 굳굳~

발산/마곡에서 특수부위 고깃집 찾으신다면 방문해보세요! 기대없이 방문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ㅎ

직원분들도 목소리도 아주 우렁차시고 친절하십니다 ㅋㅋㅋ 그럼 오늘도 감삼당 뿅뿅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