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여자개취

[강원도/속초] 속초에서 아침 뭐먹지? 현지인 찐 맛집 로컬 생선구이 맛집 찾는다면 여기! 생선구이와 해물순두부가 맛있는 "복골" (+영업시간,주차)

by 신과(장)함께 2023. 7. 23.
반응형

내가 찍은 멋진 대관람차 (타보진못함ㅋㄷ)

여러분 하이루~!~! 혹시 이번주말 속초여행가시는 분이나 계획중인 분들 계신가용?

강원도 길이 잘뚫리고 난후 서울과 가깝게 느껴져 당일치기로도 인기있는 여행지인거 같아요,

언제가도 맑고 푸른 바다가 있어서 바다 보고싶을때 저도 바다멍 때리로 가볍게 별생각없이 쓱- 다녀옵니다.

오늘은 그래서 속초에서 맛있게 먹었던 밥집 소개 고고하겠읍니다. ^-^

어서왔습니다..

저는 이날 생선구이 정식을 먹으러 복골 음식점에 갔습니다~!

이곳을 찾아가기전 든 의문.. 속초는 바다앞인데 생선구이 왜 서울보다 비싸냐......?

정말이지 강원도 이러면 서운해.....

>> 아니 88생선 이런곳 가면 한사람당 2만원꼴..... 물론 생물에 생선좋고 맛은 있지만 가격정책은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았던 쥔장... 한두번 올때는 사먹을만 했지만 강원도를 자주오게되면서 로컬 현지인 생선구이 맛집

찾아냈습니다 ^_^ 후후

생선셋투 15,000 (1인기준 2인부터 가능!)

메뉴! 대표 주력메뉴는 생선세트로 생선구이와 해물순두부가 같이 나오는 구성이였어요 ㅎㅎ

깨알 블로그 인기메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들이 찾아오는곳 맞나봅니다 하하

허튼 생선세트 2인 주문!!!

 

둘러본 식낭내부 좌석 많구요~ 넓찍하니 좋아요 웨이팅 있을까바 걱정해서 일부러 점심시간 피해서 애매한 오후에

갔더니 사람도 저희포함 세테이블 이였어요 헤헤 전 역시 럭키걸~ 근데 저희말고 다 현지인 분들이였심 ㄷ ㄷ

음... 가게는 시골할무니 집에 온느낌입니다... 가보심 제가 말한거 이해하실꺼에욤 하핫

생선구이라 시간 걸릴거 같았는데 나름 빨리나온 생선구이한상 ~,~

순두부찌개도 한개 아니고... 일인일 순찌 주심요.. 굳 마싯게따..

그리고 생선구이도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반찬과 함께 !!!! 이때 무척배고팠어요 ㅠ

 

진짜 존맛 진짜임

일단 해물 순두부 찌개 비주얼 대합격 드리고요.....ㅇ.ㅇ....

맛도 진짜 존맛탱 일단 해물이 많이 들어있어요 .. 서울에서 사먹는 그런 해물순부두가 아녀..!!!

조개,새우,꽃게 들어있었는데 충격적인건 꽃게가 원래 들어있어도 먹고싶지 않게 말른꽃게 국물용 꽃게인데

여긴 살이 엄청 실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ㅠ 저원래 꽃게 발라먹기 귀찮아서 국에 있는건 안먹는데

순삭..!!! 순두부도 그 시판 순두부아니고 강원도 또 두부고향이라 그런가 진짜 찐 몽글몽글 순두부가 들어

있어요 두부전문점에 파는 ㅇㅇ 졸맛탱 밥한공기 뚝딱 ㅆㄱㄴ 입니다...!

날보러 한데 모여준 생선들 고마버..

생선구이도 한번 봅시다아.

고등어,열기?(허튼붉은생선),가자미 무려 갈치까지...!!!

종류 합격 비쥬얼 합격 탕탕탕~

사장님 손에 쥐어드립니다 합격 목걸이~

밥도둑 갈치검거

갈치도 .. 통통허니 맛있었습니다 ㅠㅠ 신선 그 잡채

 

밥도둑 고등어 검거

고등어는 말해모해!!!!!! 간도 잘되어있고 밥도둑 그잡채.

 

밥도둑 붉은생선 검거

열기맞나..? 무튼 이 붉은생선도 넘 맛있었어요 반건조하신거 구운거 같았는데 쫄깃&꼬들한게

넘넘 맛있었어요 이날 제 베스트 피쉬임 ㅎㅎㅎㅎ

생선이랑 순찌랑 먹으니까 정말 밥한공기 뚝딱쓰.......!

글고 반찬도 기대안했는데 직접 다만드시고 ㅠ 오징어 젓갈 존맛 파래무침도 존맛이라 한번 더먹음요 ^^..

사장님도 진짜 친절하셨는데 나이 쪼꼼 있어보이셨어요.. 아푸지 마시고 오래오래 운영하시길 바랄뿐 ㅠ

☞ 영업은 딱! 아침/점심만 하십니다 여덟시 부터 네시 까지만 운영하니 꼭꼭 참고해주세요!!

☞ 주차는 가게앞에 하시면 됩니다요 ^-^ (편-안)

사진 잘찍는 나.. 멋져..~

제가 찌근 멋진 바닷짤 하나 투척~!~!

그럼 여러분도 주말에 시간내셔서 더 추워지기 전에 바다보러 다녀오세요~

바다보면서 멍때리면 속도 시원하고요..! 아무생각도 안들어서 좋아요 거기에

맛있는 생선구이까지 먹고 오심 풀충전 완료.!!!

다시 한주를 잘보내실 수 있을거에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뿅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