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여자개취

부산 맛집 광안리 막창집 본점 대창이 가득 들어간 진한 국물의 곱창전골을 맛볼 수 있는 곳!

by 신과(장)함께 2023. 8. 28.
반응형

광안리 막창집 본점

영업시간 : 평일 17:00-02:00 (월요일휴무) 주말 16;00-02:00

주소 : 부산 수영구 민락로6번길 28 1층

주차 : 주차공간 따로 없음

바로바로 이어지는 부산맛집!!!

부산가서 뭐먹을지 고민될때 제 블로그만 보셔두 충분할 수 있게끔 진또배기 다금바리로만 준비했어요

음하하하

허튼 오늘은 광안리 막창집 입니다! 광안리하면 막창이 유명한데요 막창구이는 먹어봤는데 전골은 안먹어봐서 찾아왔어요 저는 전골러버 헤헤 사실 구이랑 같이 먹고싶었는데 구이는 3인분부터.. 전골은 1인1전골... 그럼 두명이서 두개다 먹으려면 5인분 먹어야함 ㅋㅋ

ㅋㅋㅋㅋ이게 맛집의 가스라이팅 일까..? ㅋㅋㅋ 근데 가격이 다른곳에 비해 훨 저렴해서, 저렇게 해야지

수지타산이 맞나보다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

무튼 전 전골2인분 시켰읍니다 요점 참고해서 방문해주세요 😖😖

 

웨이팅 안한 웨이팅 요정 >_< 저 들어가고

바로 대기 우르르쾅광 ㅋㅋ

내부에 사람 가득! 맛집은 맛집인가벼..!

밑반찬이 빠르게 후다다닥 역시 바쁘고 시끄럽고

주문하기도 고난이도 mbti 중 나는 I 성향이 크다

그럼 주문하기 어려울 수두요 ^,~ 손번쩍들고 소리쳐야해요 물론 전 파워 E라 관심받고 조았씀 ^^ (조크)

언젠가 부터! 맛집은! 안멋져! (친절한 서비스는 바라지 마쎄욥.)

나온 곱창전골을보니 기억상실증 걸린거 마냥 불편했던게 사르륵 사라지고

비쥬얼 굳굳............ 어쩌면 전골만 먹으러 오길 잘했다 싶어요.. 넘 맛있겠쥬 😝

 

 

 

우동사리추가 해써욥 전 배운사람이니까~!

기본적으로 당면사리는 조금 들어있다고 하심요

안에는 큼지막한 야채! 그리고 보통 곱창전골엔 곱창이 들어있는데 이곳은 대창만!! 통통한 대창들

😌

 

대창도 넘 기름지니 맛있구... 우동사리도 굳굳 ㅠㅠㅠㅠㅠ 존맛 당면도 맛있구

그냥 국물이 맛있으니 다

맛있네요 그리고 대창은 정말 신선한거 같았어요!!

볶음밥도 2인분 부터라 ㅋㅋㅋㅋ 아놔 이건 좀 너무행 ㅠ 허튼 2인분 먹을 자신 없어서 공깃밥 시켜서

같이 먹었어요 국물이 녹진해요! 걸쭉하니 진하고 맛있었어요 >_<

여러명이 방문한다면 꼭 구이와 전골 함께 시켜드셔

보세용 ㅎㅎ

구이는 저도 어떨지 몰라서 담에 먹어보려구요!!

근데 전골이 맛있어서 또오면 또 전골 먹을거 같아요 대창만 들어있는 전골은 서울엔 못본거 같아서

광안리 근처시면 대창전골 도전해보시길 추천추천용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