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여자개취

부산 기장 맛집 속이 꽉찬 후토마끼와 두툼한 일식 돈까스를 맛볼 수 있는 곳 기장 아난티 힐튼 근처 " 고향연화" (+웨이팅, 주차정보)

by 신과(장)함께 2023. 8. 26.
반응형

기장아난티 놀러갔을때!

룸서비스 시켜먹을까.. 그래도 부산왔는데 해운대쪽 나갈까 고민오조오억번 하다가

호텔 앞에도 괜찮은 식당을 발견쓰!! 찾아와본 고향연화 부산 기장 맛집임 ..!

 

거의 한 일곱시 쫌 넘어서 방문해서 웨이팅 없었다 ㅎㅎ 후기 보니까 웨이팅 있던데 역시 오늘도 웨이팅요정 성-공

일단 오자마자 테이블링 기계앞에있는거 확인하시구 대기있으면 바로 걸어놓으시길..!

여긴 테이블링 기계있는곳이니 가자마자 테이블링 기계로 돌진하십쇼..!!! 그래야 빨리 웨이팅 걸엉.. ^,~

내부는 넓고 깔끔! 2층도 있었는데 입장은 불가한 시간대라 가보진 못했따 헤헤

메뉴를 보니 일본가정식 너낌나는 메뉴들~

세트메뉴가 인기고 다들 먹는듯 하였으나 해산물찔이 저는 전복도 못먹어서;;;

내맘대로set = 후토마끼 반줄 + 모둠카츠 정식 + 나폴리탄 (맵게) 요렇게 주문했땨

 

셋팅셋팅

요즘 음식점은 다친절하다 맛있게 먹는법 알랴줌 ㅋ

말돈소금 어디가도 줘서 곧 세상사람들이 다 먹어버리는거 아닐까 ..!?!? (ㅈㅅ)

 

먼저 나온 후토마끼...!! 우와와 초밥전문점이나 일식오마카세 가면 주는 후토마끼.. 회천지라 도전해보지 못했는데 여긴 보급형후토마끼라 내가 유일하게 먹는 연어랑, 새우튀김, 게살, 두툼한 타마고야끼, 야채 등등등이 들어있어서 도즈언!!!!!!! 크기는 크지만 얇게 썰어서 나오기 때문에 한입에 먹을 수 있다..! 일반사람들은 ㅋㅎ

난 입이 작아서 힘들었긔.. 하지만 정말 맛있다능

 

김모락모락 나면서 등장한 모둠돈까스 뭐 요즘 이런 안심,등심 사용한 일식 돈카츠는 많이 대중화 되어서 어딜가도

먹을 수 있지만 다 맛있진 않음!!!! 근데 여긴 맛있었어욤.. 연남동 경양카츠가 진짜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매우비슷했음..!! 부드럽꼬..~ 살살녹꼬~... 말돈소금 + 생와사비 올려먹으니 = 극락

그리구 느끼함을 잡아줄 나폴리탄!! k입맛 잡아줄 맵싹한 나폴리탄 보통(신라면) 맵게(불닭볶음면) 정도의 맵기 라고 하셨는데 전 딱 매콤하니 좋았어요 헤헤헤 맵게로 시키기 잘함 원래 나폴리탄 파스타가 케찹으로 만든 파스타라

달달하거든요.. 그래서 맵게가 더 좋았어요!! 요즘나폴리탄 파스타 보기 어려운데 만나서 방가워따 인마~

 

전체샷... 아 맛있겠네? 진짜 서울보다 부산에 알차고 멋지고 맛난.. 음식점 많은듯.. 돈 마니 벌어서

서울탈출해서 부산으로 이사 가야지!!!!!!!!

요뇸뇸뇸 맛있게 먹고 갑니다.. 그리고 직원분들이 진짜 친절했어요.! 몸둘바를 모르겠는 친절 ㅠ

근데 나가는길에 이렇게 붙어있어서 진짜 문자 드리려했는데 인상착의가 다비슷 하셔서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못보냈어요.. 사장님 이글 보신다면.. 그냥 서버 남자분 둘다 월급인상해주세요.. 왜냐.. 두분다 쏘친절 ♥

글고 역시나 블루리본 맛집이였다는 2023년도에도 받으셨음 조켔다 이맛.. 이서비스 .. 이가격 쭈욱 가기를

바라며 자알 먹었습니다 ♡ 부산 기장 맛집으로 인졍~ 탕탕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