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여자개취

부암동 맛집 정갈한 퓨전한식을 맛볼 수 있는 "소소한 풍경" 연말연시 모임 장소로 추천! B코스 상세리뷰 및 주차,예약정보

by 신과(장)함께 2023.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ss 😀

얼마남지 않은 2022년 그리고 다가올 2023, 한해를 마무리하고 시작할때 좋아하는 가족, 친구, 지인 들과

이번년도 가기전에 얼굴보자~ 새해가 밝았으니 얼굴한번보자~~ 해서 연말연시 각종 모임이 많죠!

다모임 부터 소모임 하기 좋고 데이트하기도 좋고

부모님 모시고 오기 완전좋은 🫶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퓨전한식 전문점 소소한 풍경 리뷰할께요!

 

예약은 네이버로 하면 되는데요 보시면 이렇게

오후5시부터 오후타임만 네이버로 예약할 수 있어요

하지만 전 점심에 방문할 예정이였어서 전화로 예약

후 방문했습니다!

오전이나 점심시간 방문예정이시라면 전화예약 후 방문 추천드려요 (예약해놓는게 맘편한 ESTJ 가..^^)

 

주차장 정보 및 금액

주차는 가게앞에는 2대자리뿐이라.. 거의 못한다고 생각하심되요 ㅠ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차끌고 가시면

좁은 부암동 골목이라 차댈곳도 없고 단속도 빡세요 ㅠ

그래서 주차 하려면, 가장가까운 근처 주차장

민영과 공영 2곳이 있는데요, 공영주차장은 항상 만차저 갔을때도 만차! 고로 부암민영주차장에 주차 했어요 걸어서 5분이면 가게에 도착해용 ㅎㅎ 돈좀 내더라도 맘편히 주차하고 느긋하게 식사 냠냠 하자구요!

메뉴빔

소소한풍경은 퓨전한식을 맛볼수 있는곳인데요,

코스요리가 대표요리랍니다!

코스는 A/B/C 이렇게 구성되어있구요 밑으로 내려갈 수록 구성이 다양해지고 그만큼 가격도 업업..!

보통 B코스를 가장 많이 드셔서 B코스 선태했어요

제가 가지를 못먹어서 고민 쵸큼 하다가 선택쓰~

 

 

코스말고 단품요리도 있습니다! 물론 거의 코스드시는데 여러분들이 오시면 간단한 코스에 추가하고 싶은

단품요리를 추가해서 드시더라구요! 하지만 여러요리를 조금씩 다 맛보는게 좋다면 코스 추천드립니다 🥰

미리예약을 하고 가서 조용한 방안 창가자리로 ㅎㅎ

굉장히 추운 날이였지만 햇살은 따뜻해서 기분좋은

자리 헤헤 😛

식기류와 따뜻한 물을 셋팅 해주십니당 🍽️

1. 식전 입맛을 돋구워 주는 오늘의 죽

식전죽으로 단호박죽이 나왔어요

오 진짜 존맛 ㅋㅋㅋ 단호박죽 좋아하는데 오 졸맛탱!

오렌지 드레싱이 들어간 견과류 소풍 샐러드

오렌지 드레싱이 들어간 새콤달콤한 야채 샐러드

오리엔탈 소스맛에 + 오렌지 살짝?

허튼 입맛을 돋구워 주기에 좋았습니다 😳

 
 

3. 매콤한 김치밀전병

김치밀전병!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예전에 먹어봤을땐 맛있다는 생각해본적 없었는데,

여기껀 감칠맛이 나더라구요 안에 김치 볶음이 짱맛!

옆에는 그냥 야채전이라 무난한데 옆에 고추짱아찌랑 같이 먹으니까 존맛탱!

연어 크림치즈 카프리제

보통 카프리제에는 생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는데

여긴 크림치즈가 들어있더라구요! 단맛은 많이 안나는

크림치즈라 오히려 연어, 토마토랑 부드럽게 잘 어울어져서 좋았습니다 ✨✨

칠리소스를 곁들인 마늘새우구이

살짝데쳐서 탱글탱글한 새우위에 마늘소스랑

칠리소스 그리고 크렌베리를 하나 얹어서 먹으니까

단짭짤매콤! 기대안했는데 맛있었어요 👍🏻👍🏻

부드러운 710 오리엔탈 치킨

다리순살을 튀겨나와서 뜨끈뜨끈하니 맛있었어요

이것두! 얇은 튀김옷은 아니구요 약간 버터밀크치킨맛! 부드럽고 맛있긔 ㅎㅎ

마지막 코스는 밥,반찬 과 함께 나와서 미리 셋팅된

반찬들! 가짓수는 많지 않지만 하나하나 다 깔끔하면서 맛있었구요 손이 많이가는 반찬들로 구성이 되있어서 갯수가 작아도 좋았어요 👏🏻

훈제한방오리구이와 생삼겹살구이

별기대안했는데 생삼겹살구이는 되게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오리구이는 그냥 딱 오리구이 맛 ㅎ..

생삼겹구이가 맛있었어유~

얼큰하고 담백한 가지찜과 현미잡곡밥

대망의 가지찜.. 저 가지나물이런건 못먹는데 가지구이는 쫌 먹고 리뷰보면 다맛있대서 도저언!

오 근데 가지맛, 향이 별로 안나고 약간 삶은 호박맛.. ? 허튼 괜찮았어요 ㅎㅎ

요렇게 한상에 차려집니다 🍱

밥도맛있었어요 역시 밥집은 밥이 또 맛있어야 진짜

맛있다고 할 수 있죵

 

가지찜 안에 요렇게 고기완자처럼 고기가

되게 찐하고 국물간이 강할 것 같은데 아니더라구요! 첨엔 쫌 싱겁나? 했는데 평양냉명처럼 첨에 슴슴하게 느껴지다가 갈수록 빠져드는 맛 ♥

차와 양갱

후식있는거 분명히 본저 밥다먹고 그새 까먹고 나가려던 참에 직원분께 잡혀서 다시 앉았긔..

ㅋㅋㅋㅋㅋㅋ 겨울에는 따뜻한 차종류에서 고를 수 있구요 커피/허브티,감귤차 이렇게 있었는데

전 감귤차 친구는 허브티 서빙해주신 어머님이 감귤차가 젤 맛있다고 하시면서 가져다 주심요 🍊

직접 서귀포에서 맛있는 감귤사서 직접 갈아서 만든거라구 bb 굳굳 정말 맛있었어요

허브티 고른 친구 놀리면서^-^ 마지막 마무리까지 👍🏻

나가면서 본 바깥자리들 저렇게 테라스 부분도 있더라구요! 날씨가 좀 따뜻해지면 봄에 다시와서 ☘️☘️

테라스에서 밥먹어도 넘 분위기 좋을거 같아서

또 올거랍니다 호호

그릇이 하나하나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요렇게 그릇에서도 사장님의 취향이 물씬~

블루리본 있는 집은 확신의 맛집임 ㅇㄱㄹㅇ 반박시 님말이 맞음

너무 잘먹고 배통통해서 나갔던 부암동 맛집 소소한 풍경, 그냥 한식당 말고 이렇게 퓨전한식을 즐길 수 있어서 넘 행복했어요 전 음식점 성공하면 기부니 조크든요 푸헹헹 ㅋㅋㅋ

부모님 모시고 꼭 다시오려구요 ㅎㅎ 분위기도 좋고 또 조용해서 더 좋았어요 부암동의 한적하고 차분한 분위기가 살아있는 소소한 풍경! 차분한 공간에서 맛있는 음식 하나하나 음미하면서 먹기 최고!

이번 연말,연시 모임장소로 추천드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