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여자개취

[강서구/발산] 마곡 발산 닭갈비 맛집! "나라구한닭 정통닭갈비" 감자전에 싸먹는 닭갈비 JMT (+주차정보)

by 신과(장)함께 2023. 8. 17.
반응형

주차정보 상단에 기재 해놓았읍니다 ^-^ ⬆️

발산에 새로생긴듯한 신상 닭갈비집 댕겨 왔읍니다

여기 원래 칼국수 집이였는디.. 쩜쩜.. 변화하는 세상사ㅋㅎ

허튼 닭요리를 제가 별로 안좋아하는데 유일하게

닭갈비는 좋아하그든요 그래서

이곳저곳 닭갈비 도장깨기 많이 했는데 동생이 추천해줘서 가보았읍니다..! (동생은 닭킬러)

특이하게 여긴 감자전이 있었어요!!!

동생도 감자전 꼭 시켜먹으라고 했었구~ 저도 감자전

좋아해서 바로 시키기~

정통닭갈비2인분 + 감자전 요렇게 시켰어요

 

새로 생겨서 그런지 내부는 깨끗하고 깔꼼했습니다 ㅎㅎ

 

반찬은 요렇게! 닭갈비집 거의 비슷한데 백김치는 첨보네용

닭갈비가 매콤하니까 조합은 좋을거 같다는 😳

시원한 동치미도! 동치도 빠질 수 없는 닭갈비 짝꿍잉~

맛나게 볶아주는 닭갈비~~ 중간중간 직원분이 와서

뒤적뒤적쇼~~

 

맛있게 익었어요!!!!!!! 닭냄새 안나고 매콤하고!!!!

내용물도 실해서 맛있슴다!!!!!!!!!

 

감자전은 쵸콤 이따까 나왔는데용 맛있어요!! 바삭바삭하니 간장에 콕 찍어 먹구~

요렇게 닭갈비 + 감자전 + 쌈무 싸먹으니 춈맛탱~~

마무리 볶음밥 까쥐이~ 사장님이 오셔서 맛있게

볶아주셨어요!!

막 자극적이지 않은데 담백하고 맛있어서 가족들 저녁안먹었다구 해서 포장도 해서 갔어요!

가격은 동일하구요 1인분은 포장값 1,000원 받으시구 2인분이상부터 포장비용 무료!

볶음밥도 미리해서 포장가능했어요!! 🤩

발산역인근 닭갈비집 찾고 계신다면 추천 드립니다앙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