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여자개취

[마포구/상암동] 꼬치 전문점! 꼬치오마카세를 만나볼 수 있는 일본식 선술집 상암동 "야끼토리 월" 퇴근 후 동료들과 가기좋은 술집 (추천추천~)

by 신과(장)함께 2023. 8. 11.
반응형

 

야끼토리 월! 오마카세의 매력에 한창 푹 빠졌던 저....

꼬치오마카세를 발견해서 방문해 보았읍니다... 시끌벅적한 상암동 먹자골목 사이에 조용한 골목에 위치해 있더라구용 마치 일본 선술집 분위기쓰~ 😳

 

5쿠시 꼬치코스 (14,500)

야끼토리월은 꼬치 전문전이더라구요!

저는 꼬치오마카세인 쿠시코스로 주문했구요 다른곳도 방문예정이라 추천 5쿠시 꼬치코스로 시켰어요!

5가지의 꼬치가 나옵니다! 물론 단품메뉴도 주문가능

 

꼬치이외의 식사류나 전골, 안주류도 더 있구용! 술도 사케랑 시그니쳐 주류가 따로 있었어요

전 시그니처로 다 시켜보았읍니다 하하하 맛있겠따.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 갔구요 ! 예약없이도 방문가능한거 같긴한데 사람이 많아서 예약추천드려요!

갔더니 만석인데 비워져있던 저의 자리 예약 개꿀!....

자리에가면 접시랑 따듯한 손수건이 셋팅 되어 있어요 따끈따끈~

 

자리는 바형식 테이블과 / 그냥 테이블이 섞여있구요 내부가 막 넓진 않아요 ㅎㅎ

오마카세 메뉴만 운영하는 곳은 아니라서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가 조용하진 않습니다 참고용 ㅎㅎ

바 중앙에서 은둔의 고수 느낌이 나는 사장님이 꼬치를 집중하며 굽굽 하고 계셨어용

저희 테이블에서 음료를 만드는게 보여서 한컷....

이곳도 성심성의껏... 열심히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맛있게따 😍😍

 

왼 / 모스크뮬 , 우 / 얼그레이 하이볼

모스크뮬 부터 먼저 먹었는데요.... 이게 무슨 술인지는 몰랐으나 위에 메뉴에 적혀있는 설명보고 시켰어요

상콤할거 같아서.. 근데 진짜 달콤 상콤하고 술의 기분나쁜 맛도 안느껴지고.. 보드카맛만 살짝나는게

개운하고 존맛탱 ㅜㅜㅜㅜ 술이 술술술 들어갔습니다...!!! 얼그레이 맛은 아래 적었어요 ㅎㅎ

따끈따끈 ㅋㅋㅋㅋㅋㅋ 귀엽죵 ㅋㅋㅋㅋ

담엔 닭전골 시켜 먹을거에요 >_<

귀여워서 찍어보았읍니다 하하하

 

1.닭 염통구이

첫번째로 염통구이가 나왔는데용 쫄깃쫄깃하고 소스도 쯔유로 만들었는데 달콤, 짭조롬해서 존맛탱!!

바로바로 앞에서 구워서 주니까 넘 맛있어용 ㅎ_ㅎ

2. 닭목살 구이

 

두번째로 나온 닭 목살구이!! 목살인데 닭다리 처럼

부드럽꼬...존맛!

3. 츠쿠네

츠쿠네는 닭고기로 만든 경단 같은것인데요, 일본요리랍니다!! 한번 베어물면 육즙이 와랄라라라랄

같이나온 쯔유소스&노르자에 콕찍어 먹으니까

더 맛있다!!

 
 

영롱한 츠쿠네 계란물 다이빙.... ~ 숨참고 에그 다이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그레이 하이볼도 한번씩 적셔 주었읍니다...

진짜 맛은 진짜 맛있어요 진짜 진짜 진짜!!!!!!! 여태껏 먹은 얼그레이 하이볼중 젤맛나요 ㅠㅠㅠ 도랏맨

4. 가슴연골

제가 원래 연골을 안좋아하는데 이건 고기사이사이

박혀있는 오돌뼈 같은게 아니라,

단독으로 살이랑 같이 붙어있어서 오독오독 씹히는게

나뿌지 않았어요 맛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넘 맛있어서 ㅅㅔ잔째... 레몬사와도 시켰어요.... 사와는 우리나라로 치면 소주같은 술인데요

레몬사와니까 레몬소주 같은거라고 생각해주심 되요! 근데 소주처럼 기분나쁜 알콜향도 많이 안나구용

레몬이 상큼하고 달진 않은데 개운하게 마무리하기

좋았습니다 >_<

 

5. 테바사끼

테바사끼는 닭봉 닭날개를 구운 요리인거 같아요 (?!) 닭봉구이는 맛없없... 겉은 바싹! 속은 촉촉하고 기름져넘 맛있었어요 ㅎㅎ 👍🏻

 

<< 총평 >>

여러부위 닭고기를 꼬치로 먹을 수 있어서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하이볼이나 시그니처주류들도 하나하나 맛있구

장인의 손길로 꼬치에만 집중해서 한분이 구워주셔서

또 가볼만한 가게에용!! 상암동에서 퇴근하고 혹은

친구랑 약속있다면 방문 추천드립니다~~~~~~~~ 따봉 굳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