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여자개취

[파주] PEAK8 숲속뷰가 환상적인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파주 "피크에잇"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by 신과(장)함께 2023.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서울근교 데이트! 혹은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가볼만한 파주 맛집 소개드릴께용 ㅎㅎ

여긴 파주에 위치한 초리골이라는 멀티타운에 위치한 새로생긴 레스토랑이에요!

 

피크에잇 PEAK8 후기 고고싱~

뭔가 스테이크 파스타 이런거 먹고싶었는데 분위기도 예쁘고 좋은데 가고싶다해서 찾아간곳!

가다보니 너무 시골길이라 대체 어디에 있는걸까 했는데 ㅎㅎㅎㅎ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날 주말이였음에도 불구하구 브레이크타임 끝나고 가서 그런지 제가 첫번째로 들어갔습니다 ㅎㅎ

방문전에 전화로도 예약할 수 있었어요! 저는 전화로 예약하고 갔는데 그냥 갔어도 될뻔

돔형태의 가게인데 내부가 동그랗게 창문으로 빙 둘러있어서 마치 숲속에 있는 기분!

 

왠만한 자리는 다 창가라 숲을 보며 밥먹기 좋습니다 ㅎㅎ 새로생겨서 그런지 깨끗해요! 일단 들어오면

숲속뷰에 반하게 됩니다 하하하 멀리온 보람있다..!

세팅 빠르게 샤샤샥 ~

 
 

메뉴는 스테이크/샐러드/파스타/리조또/피자로 구성되어있구 세트메뉴도 있어용~

특이한점은 주문과 동시에 결제! 메뉴판들고 카운터가서 주문하고 결제하고 오면됩니다!

레스토랑인데 조금 독특한 결제 방식이였어요 ㅇㅅㅇ

전 트러플크림 뇨끼랑 등심스테이크 주문!!

 

음식 기다리면서 본 바깥모습 진짜 숲 한가운데 와있는 기분 개방감 개쩔고 개짱좋음!!!!!!!!!!!!

사람없어서 더 좋았어요

 

드디어 나온 음식들~~ 워후 맛있어 보였어요

근데 맛없게 찍었네... 분명 멋진풍경과 멋진 음식을 둘다 한곳에 잘 담고 싶었는데 존망... ㅋㅋ

왼쪽 or 오른쪽 둘중 뭐가 더 잘나왔나요?! 선택해 주세요 자존심이 걸렸습니다. ^^.

등심스테이크 등장~~ 비쥬얼 지리구요 등심이라 기름기가 많지 않아 막 부드럽진 않았지만

그래도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고기보다 가니쉬가 굳굳..

로메인 구운 샐러드 대신 배추를 이렇게 비슷하게 만들어서 내놓았더라구요 특이하고 맛도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민트젤리대신 홀그레인젤리! 요것도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구운배추 올려 냠! 홀그레인젤리 올려 냠냠!

냠냠 굿~~~~~ 어디서도 먹어보지 못한 맛이라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트러플 크림뇨끼! 몇일전부터 뇨끼가 먹고싶었는데.. 으흐흐 여기있어서 바로 시켰지롱

트러플향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조금만 넣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그게 저에겐 완전 신의한수!

느끼하지 않고 꼬소하고 뇨끼도 감자맛이 잘나고 넘넘 맛있었어요 크림소스도 존맛!

 

뇨끼랑 펜네파스타도 좀 들어있어서 파스타도 같이 먹는 느낌! 베이컨, 버섯도 왕창 들어서

구성도 넘 좋고 재료끼리 잘어우러져서 입이 행복한 맛.. >_<

이렇게 순삭- 해버렸지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네요 ㅋㅋㅋ 배불렀어용

 
 

밥다먹고 바깥보면서 멍도 한번 때리주고~ 깔끔하고 맛있는 식사 완료 탕탕탕 ♥

특별한날! 또는 특별해지고 싶은날! 맛있는거 먹으면서 눈호강 하기 딱 좋았습니다 전 방문 추천드려요옹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