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여자개취

포천맛집 광릉수목원맛집 직접간 메밀로 만든 시원한 메밀물막국수를 먹을 수 있는 곳! 찐맛집

by 신과(장)함께 2023. 8. 8.
반응형

수한막국수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631

오늘의 유머zip

오늘은 멋진 주차를 구경하고자 아.. 아니! 더운 날씨에

메밀 물막국수를 먹고자 수한막국수에 가봤어용 ^^

출처 : 네이버

현재 온통 빨강색으로 타고있는 대한민국... 🥵🥵🥵

제가 태어나 느낀 여름 중 가장더워요 동남아랑 같아짐 ㅎㅎ 여행안가도됨 개꿀 ㅎ

허튼.. 연이어 폭염경보가 울리는 요즘

더위에 지쳐 달아난 입맛도 살려주는 뼛속까지 시원한

#메밀막국수맛집 #포천맛집 #수한막국수 들고왔어요

 

주문은 최첨단임 키오스크로 하면됩니당 ㅎㅎ

여기 주연령층 어르신들인데 겁나잘하심 겁나멋짐

저는 물막국수곱빼기1 그리고 만두랑 오지게 고민하다

메밀전1 ㅅㅣ킴요 😆

자리에 앉아 옆을 보면 귀여운 고냥이가

저를 맞이해 줍니다.. 냐용

 

시간대가 4시 5시 막 이랬는데도 불구하고 사람 꽤 있었어용 오호라 여기 맛집이구나 싶었음 🤞🏻

그릇을 보니 진짜 세숫대야만해서 곱배기해서 나눠먹는거

잘한선택이다 생각했어요 ㅎㅎ (사이드시킬시)

먼저나온 메밀전! 메밀전병아니고 그냥 메밀전은 첨봤어요 메밀,,돼지호박,,김치가 들어간 쏘심플 메밀전

 

가까이서 보면 직접 메밀을 갈아쓰신다는 말이

진짜구나 느껴져요 메밀 입자가 다보임..!!!

.

.

맛은.. 맛있었지만 메밀국수에 메밀전까지 먹으니

다음날 제가 메밀로 환생할 것 같았어요

.

메밀국수만 각 드시든지 아님 사이드 필요하면 만두추천

근데 만두피도 메밀이긴함 ㅋㅋㅋ 그래도 안에고기니까^^ 헷😝😝

.

아님 나는 메밀에죽고,메밀에사는 메죽메사다 그럼

이 조합 추천 ^^

그리고 등장한 곱배기 냉메밀물막국수..

이집은 곱배기가 면추가가 아니라 면두배로 주시나바여

2인분이 말려있냐... 푸짐한 인심에 눈물이 왉칵...

 

눈물을 훔치고 더 맛있게 먹기 위해 겨자 살짝 식초 찔끔

넣었어요 육수가 산거아니고 만드신거..ㅇㅇ 진짜 국물

깔꼼하고 깊어요 너무 시원해!!!!!!!!

😋😋😋

그리고 면도 보면 직접간 메밀이 콕콕콕

면은 굉장히 부드럽고 메밀이 많이 함유되어있는지

부드럽지만 쫄깃한 그런건 아니고 뚝뚝 끊겨요

 

마! 이게 오리지널 막국수다!

김치도 직접담구시는지 시원하고 넘 맛있어요

어떤분들은 그릇채 더 퍼서 드셨다능...

중간에 함정

이곳은 저렴한 가격에 질좋은 메밀국수를 내놓기위해

모든것을 셀프로 바꾸었읍니다...

주문셀프->반찬/물셀프/->먹는거셀프->치우는거 셀프

(그릇반납) 오로지 음식만 가져다 주심

그게 어디냐 싶어요 가격이 저렴하기에 ㅎㅎ

음식에 모든 정성을 몰빵하신다고 생각해여

셀프반납입구

~ 다드심 여기에 그릇을 두십셔 ~

저는 정말이지 너무 시원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포천여행 중에 #경기근교여행 중에 들려볼만한 곳♥

ㄴ ㅔ 알겠어요..

#광릉수목원맛집 #남양주맛집

더위를 물리쳐줄 수한막국수 여러분도 가보시길 바래용

더운데 별일 없이 무탈한 8월 보내자구요 ♥

모두 보일링썸머를 이겨내자 아잣 아자잣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