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여자개취

[인천/영종도] 구읍뱃터카페 추천, 서울근교 24시 심야카페 추천 바다와 야경이 한눈에 보이는 "더노벰버라운지" 구읍뱃터점 (운영시간&주차꿀팁)

by 신과(장)함께 2023.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은 주말이나 휴일에 몇시에 주무시나요 ?.?

저는 쉬는날엔 일분일초가 아깝고요,, 잠들기 아쉬어서 한겨울만 아니라면 엄청나게 돌아다닌답니다..!!

오늘은 저같은 부엉이를 위한 심야까페를 들고왔어요!!

인천 영종도 구읍뱃터에 위치한 카페&펍 라운지인 "The november 라운지 영종도구읍뱃터점" 후기 고고싱~

 

카페인줄 알고 왔는데 카페겸 팝 라운지였어요 그래서 간단한 음식이랑 술도 팔더라구요..!

매장 분위기는 아주.. 힙하고.. 팬시하고... 그런 느낌적인 느낌 아시죠?

허튼 분위기는 매우 제스타일이였읍니다 ㅋㅋ

요렇게 요즘 대형카페들 사이에 많이 보이는 천국의계단 좌석도 있구요 ㅋㅋ

쇼파라서 굉장히 편해보였습니다 호호호.. 하지만 이곳은 뷰가 좋은곳! 저는 예쁜 뷰를 보기위해

창가좌석 고고 했어요

좌석들이 모두 인테리어랑 잘어울리고 제눈엔 다 이뻐보였어요 하하하....ㅎ

그래서 하나 찍은 갬성샷~~''~~~

제 자리에서 보이는 뷰 ~~~~!

실물이 더 이쁜데 ㅎㅎㅎㅎ 제가 똥손인가요.? 아뇨 폰이 똥이였어요 저 당시.. 현재 바꿈 ㅋㄷ

허튼 구읍뱃터가 한눈에 보이구 배에있는 조명들이랑 멀리 건너편 건물들이 반짝반짝

근데 건너편 월미도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구읍뱃터도 월미노 느낌이 살짝씩 나고있어요..

월미도 느낌 싫어서 영종도 온건댕. ㅎ

아이스 바닐라 라떼 & 아이스 아메리카노 7,000

아바라랑 아아.. 가격은 조금 사악하지만

늦은시간까지 열어주시고.. 뷰도 좋기때문에 이정도 봉사료는 내야죠 헤헤헤

커피도 기대하지 않았는데 맛있었어요 구웃~!

 
 

그리고 한켠엔 이렇게 베이커리바도 있어요 ㅎㅎ

전 밥을 먹고가서 먹어보진 못했지만 그래도 이렇게 종류가 꽤있답니다 !!

메뉴보시면 펍도 함께 운영하는곳 답게 기본적으로 맥주부터 글라스와인 그리고 리큐르류까지

있더라구요..!! 이근처에서 묵게된다면 여기서 술한잔 해도 좋겠다! 생각했어요

경치가 좋으니 술도 술술술~~~~ 룽삥뽕

디저트류도 꽤 있구요 안주삼을 간단한 스낵류부터 피자까지 오호..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술드시는분 반 커피 반 정도로 술드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호호 (부러버......)

미니 바가 보여요 간지나는 카운터,,,,,,,,,,,,,, ^-^

입구에서 본 모습!

뭔가 이상한가요?? 넵 이곳은 오션파크나인호텔 안에 위치해 있어요!

저 주소찍고왔는데 무슨 호텔앞이라 당황쌈바춤요....... 여러분은 저처럼 당황하지 말긔 ^^

호텔투숙객이 아니여도 자유롭게 이용가능하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이곳은 목금토일은 24시!! 운영 월화수는 새벽2시까지 영업해요!!

(일주일내내 24시간 운영은 아니니 꼭꼭 참고 해주세요!!)

전 금요일 10시 넘어서쯤 갔던거 같아요 ㅎㅎ 주차는 호텔내에 있어서 건물 주차장은 항상 만차라 어렵구요..

구읍뱃터쪽은 공터와 공터 주차장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런곳에 주차 슈슉 하세여 여러분은 고수니까.

저도 바로 옆쪽 공터에 했습니다!!!! (저도 고수!)

영종도 오는길은 도로도 잘되어있고 길도 예쁘고 뻥 뚫려있어서 운전하면서 스트레스 풀기두 좋습니다 하하.

새벽에 느낌있는 카페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뷰도 좋고 내부도 간zㅣ작살... ★

그리고 통창뷰라 낮에 브런치겸 해서 와도 바다도 잘보이고 너무너무 예쁠거 같아요 담에 낮에가게되면 낮에

본 모습도 올려보도록 할께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앙 ♡ 좋은하루 되세용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