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여자개취

[고양/향동] 뷰가좋은 브런치집, 하지만 뷰빼고 다 별로였던.. "브런치빈 향동점" 실망후기 ㅠㅠ

by 신과(장)함께 2023. 7.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브런치 척척박사 주인장.. 인사드립니다 ^0^

오늘도 저와떠나는 과거여행~~ 하하 이날은.. 추석하루전 연휴날 집에가면 음식을 해야하는

숙명인 사람 둘이서 회피브런치 하러 갔었어요 ㅎ...

브런치빈은 일산에서 한번가봤는데 본집 근처 향동쪽에 있더라구요 !

그래서 이곳을 갔는데 이건 제 인생의 큰실수 였어요 ^^

이유는 차차 말씀드릴게요.. 훌쩍 ( 울집앞에있는 마곡점 갈껄 100번 후회함요 ㅠ)

 

그래도 할건 해야지! 이때까진 닥쳐올 불행과 빡침을 몰랐으니 여러분들께 정보를

샅샅히 공유하자! 해서 열심히 찍은 메뉴판 ㅎㅎ

브런치빈은 체인점이라 메뉴가 다 똑같은거 같으니 참고용으로 사용하십쇼 후 ^^

 
 

브런치빈 내부! 주변이 다 초록초록해서 매장은 굉장히 이뻤어요 >_<

일산갔을땐 창가자리 똑같이 있었지만 뷰가 이렇게 좋진 않았구요 사람도 엄~~청 많았는데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괜찮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여기서 부터 문제 사람이 별로 없는데 진짜 음식나오는데 30분 넘게 걸렸어요 ㅋㅋㅋㅋㅋ 하 진짜 믿기지않아서 영수증에 나온 카드승인 시간봤는데 진짜 30분이 넘어가고 있는거에요 ..

사람이 많으면 이해라도 하고.. 무슨일이 있으시면 기다려달라고 말씀을 해주셔야 하는데 아무말도 없이 지나간

30분... 기다리다 지쳐서 언제 나오냐고 여쭤봤는데 어떤거 시켰냐고.. 금방드리겠다고 ㅋㅋㅋㅋㅋ

문제는 제것 말고 모든 사람들께 그렇게 늦게나왔어요 진짜 제옆 테이블 음료만 두잔 나오는데 15분 넘게 걸리고

음식은 더 한참뒤에 ㅋㅋㅋㅋㅋ 대환장 파티였어요 ^^

정말이지 기다리고 기다린 끝에 받은 .... 샐러드랑 오믈렛 .. 오래걸릴만한 음식도 아니지 않을까요?? ㅜㅜ

이유도 알 수 없음... 휴 그래도 나왔으니 맛있게 먹고 가자 ! 하고 샐러드 먹는데

쉰내가 확나고 옥수수가 끈적이고 맛이 너무 이상한거에요.. 분명 캔옥수수 쓸텐데 캔옥수수는 옥수수향

확나는거 아시죠 ㅠㅠ... 근데 이상한 그냥 역겨운 냄새가 났어요...

설마.. 하고 양념을 해서 두나... 생각해도 너무 이상해서 자세히봤더니...

.

.

.

이렇게 상해서 끈적한 점액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 하.. 진짜 먹은거 다뱉고... 그래도 혹시 모르니 여쭤보자

뭔가 처리를 하셨을수도 있으니까.. 하고 카운터에 가서 옥수수는 캔옥수수를 쓰시냐고 아니면 따로 만들어서 쓰시냐 했더니 캔옥수수를 쓰신대요 ㅎ. 캔옥수수 따면 물기 있는거 아시죠 절여놔서 그거 냉장고에 오래두거나 보관 잘못하면 상해서 찐득해지는데 그상태였던 거였어요 진짜 너무 열이 받았읍ㄴㅣ다......

저정도로 상한거면 토핑으로 올릴때 퍼올릴때 끈적거리는게 보일텐데... 왜그냥 넣으신건지 먹어서 식중독이라도

걸렸을꺼 생각하면 끔찍했어요..

금방다시해주신다고 하고 음식이 나왔는데 5분만에 나오더라구요 ㅋㅋ 솔직히 그정도 시간걸릴 음식이라 생각했는데 30분은 왜걸린건지,,~~

 

여튼 제대로 다시 받은 모습입니다..

이미 비위 상하고 맘상해서,, 맛도 기억안나요 비쥬얼은 정말 좋네요,, 진짜 걍 환불받고 나오고싶었는데,, 그냥

결제 잘하고 몇입먹고 그냥 나왔어요 ㅋㅋ

당당하게 블로그 쓰고자... !!!! 휴 .. 그래서 그런지 다신 안갈거 같아요.. ^^

 

매장은 정말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이렇게 ㅜ 아무리 점바점이라지만.....

운영이 잘못되고있는 것 같았으요 ㅠㅠ

 
 

그래도 뷰는 참좋지요... 그냥 제가 이날 운이 없었나 봅니다...

하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 이상 브런치빈 솔직후기 끄읏~ 저의 속상한 마음을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은 저와같은 실패는 없길 바라며 쇽쇽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