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여자개취

제주/제주공항] 제주공항 근처 서문공설시장 흑돼지, 소고기 저렴하고 맛있게 먹는법! 한아름정육마트/학사식당 쉽게 찾아가기 주문 꿀팁

by 신과(장)함께 2023. 7.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ss~~~~~

오늘은 서문시장에서 맛있는 고기 먹는법 알려드릴게용 바로 고고싱 ♥

처음 방문하신다면 헷갈릴수 있기 때문에 쉽게 찾아가는법! 설명 드리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문로6길 6 -> 일단 주소로 네비를 찍어요 그럼 시장입구같은곳이 보이실 겁니다!

그게 제가 지금 올려놓은 약도의 입구 부분이에요 차는 근처 서문시장공설 주차장이나 근처에 잘 비비시면 됩니다 ^_^ 허튼 주차잘해놓고 입구로 들오가서 바로 오른쪽 꺾어서 보면 한아름 정육마트가 보여요~!

이렇게 가는게 젤 빠릅니다.. 시장구경은 나중에 하십쇼 시장에서 찾아갈라면 머리아픔요 히히

출처!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쇽 꺾으면 바로 보이는 한아름 정육마트 여기는 항상와서 비싼 흑돼지 근고기만 먹다가 동기 제주에서 만났을때 자기 제주레옵때마다 오는곳이라고 소개시켜줘서 온뒤 제주오면 꼭 오는곳 이에요 ♥

동기들 덕분에 내가 이렇게 잘먹고 잘살아잉..~

허튼 단아한 여사장님이 돼지고기 or 소고기 / 흑돼지 or 일반인지 / 얼마나 먹을것인지 여쭤봐주십니다..! 정육마트라 내입맛에 맞게! 골라서! 먹고싶은만큼 담아갈수 있는게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용

그리고 정육점이라 겁나싸요 하하하 저는 흑돼지 목살, 삼겹 섞어서! 그리고 육회까지 주문했어요 ㅎㅎㅎㅎ

이쯤되면 여러분이 가지게되는 의문점. 위사진은 여러분. 표정.

아니 사서 어디서 먹음???????? 집?????? 여행객인데????? 요즘에어비엔비도 고기굽기 잘안되는데???어이없네???? 뭐지???

>> 이렇게 생각이 띠용 드셨을텐데.. ^^ 맞은편 정육점에서 뒤로돌앗! 해서 뒤에 보면 서문종합식품/식당가 라는 간판이 보여요 고기접시 받아들고 거기로 가심 됩니다 춍춍춍 그럼 자리값 받고 고기를 구워먹을수 있는 식당들이 즐비해있어요 헤헤 ㅎㅎ

흑돼지 삼겹살/목살 한우육회 28,000 믿기지 않는가격 28,000

제가 받아온고기... 이렇게 28,000 충격실화 ...

고기도 정육점에서 산거라 너무너무 신선하고 좋아요

고기질이 굳굳!! 서문시장안에 정육마트는 한아름 말고도 많이 있습니다만 제가 이곳을 가는 이유는.. 사장님이 항상 제 니즈에 맞춰서 고기를 후루룩 챱챱 잘주시기 때문에 굳이 다른곳이 가볼 생각자체를 안했습니당 ^_^

학사식당 메뉴판

건물안에 들어오면 여럿식당들이 있는데요 저는항상 학사식당 ♥ 와요 왜냐면 주인사장님이 넘 귀엽고 친절하시고 좋거든요 ㅎㅎ 헤헤 솔직히 이쪽 기본셋팅 거의 다똑같고 고기도 똑같고 그래서 사람좋은 식당 갑니다..! 헤헤

이날도 다른곳 다닫는중이고 정리중... 갈생각도없었는데 미리끝났다고 선수치시더라구요 ㅠ 마상 ..

여기도 정리중이로 보였으나 가자마자 앉으라고 친근하게 인사해주시고 ㅠㅠ

사진에 사장님 빼꼼 보이는데 ..저것도 단골분들 이제 오신다고 하니까 ㅋㅋㅋ 에잉 문닫으려했는데 취소해야지머 하시면서 고기 주문받고 계시더라구요 유쾌 ㅋㅋㅋㅋ ♥

작지만....정이 넘치는... 이곳은 학사식당 ... 대학 졸업자만 방문가능! ...

(ㅈㅅ합니다) ㅈㅅㅈㅅ~

 

 

기본셋팅으로 반찬과 김치 쌈채소가 나옵니다! 4인기준 10,000 이에요 ~ 한사람 추가당 3,000원!

괜찮쥬?!?! 저는 여기에 열무국수도 시켰어요 헤헤 사장님이 김치도 다담궈서 내주시는데 꿀맛이거든요

열무도 꿀맛이니까 ㅋ 바로 시킴 특히 저 대파김치 !!

미쳤어요 존맛탱 !!

사온 육회감도 5,000원 양념비용 지불하면 이렇게 맛깔나게.. 무쳐주시는데요 진짜 광장시장에서 먹는 육회보다 맛있어요 마법가루를 뿌리셨나.. 물론 고기 자체도 넘 싱싱하고 좋고 양념도 적절하게 잘해주셔서 진짜 같이간 친구랑 와,,,와,,, 존맛 이러면서 순삭했어요 최고!!!!!!!

제주도 대부분 고기집은 구워주지만... 전 제가 아시다시피 고굽장인이니까

셀프로 잘구워볼게요~~~~~

사진으로도 느껴지시나요 고기 신선한거..!!!!

 

지글지글~,~

꽤나 두께있게 잘라주시기 때문에 근고기 먹는느낌 잘나구요 헤헤

일단 비슷하게 굽는법 알려드리자면 겉면을 일단 바싹 구우세요 여러분 사진처럼!!!

껍데기 비계부분도 저렇게 지글지글 바삭하게 익혀주세요 그럼 안물컹거리고 아삭아삭한?! 느낌나요

저처럼 비계싫어하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요~!

 

충분히 겉면이 노릇해지면 먹기좋게 잘라주고요 목살은 핏기가 살짝빠지면 좀 더익혀야하나 싶을때! 드세요

그럼 완전 촉촉하고 부드러운 목살 먹을 수 있어요 목살은 많이 구우면 뻑뻑하고 맛없어요 !!

삼겹살은 자르고도 좀더 노릇하게 표면을 익혀주세요 기름기 쏙 빠집니다!!

이렇게 구워서 드시면 직접구워 먹어도 굳!

열심히 굽다보니 나온 열무국수.... 비쥬얼 미쳤죠 ㅋ

진짜 존맛이에요 직접담군 열무김치로 만들어서 시원하고 고기에 싸먹으면 굿굿 식당들마다 비장의 사이드 메뉴 하나씩 있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갈때마다 다른식당 방문해보시는것도 재밌을거 같아요 ㅎㅎ 골라먹는 재미~

그리고 ~된장찌개 꿀tip~

소고기사가시는분들도 많아요 소고기도 저렴해서 차돌가지고 있으심 된장찌개 시킬때

차돌 넣어서 끓여달라고 요청하시면 좀 가져가서 끓여주세요 이것두 존맛!!!!

 

제주공항근처라 제주도 도착했을때! 공항으로 가기전 마지막 식사때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ㅎㅎ 정말 후회없는 맛집! 제 옆테이블 찐로컬 현지인 아죠씨분들이였는데 육지다녀왔는데 고기 맛도없고 비쌌다고 하시는 ㅋㅋㅋ

허튼 방문해보세요!! 전 갈때마다 넘 맛있게 먹어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뿅뿅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