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여자개취

[제주/서귀포(동쪽)] 오션뷰 맛집 빵맛집 음료 맛집 완벽한 카페 "벙커 하우스" 추천후기

by 신과(장)함께 2023. 6. 24.
반응형

제주가도 동쪽쪽으로는 정말 잘안가서 뭐가 있는지도 모르던 중 .. 죽어도 오션뷰다! 해서 찾아간 카페 "벙커 하우스 "

ㅋㅋ 재난영화도 아니고 마침간 카페 이름이 하필 또 벙커임 ㅋㄷ

 

포근한 카페내부! 막요즘핫한 제주 카페느낌은 아니였지만 깔끔하게 정돈된 내부였어요 조아....

그리고 눈을 사로잡는 베이커리류 @_@

 
 

시그니쳐 메뉴.. / 메뉴판.. / 돌고래 망원경.?!

망원경도 대여가능한가봐요 .. 이날은 돌고래도 피난갔을 날씨라 만약 돌고래 보신다면 저한테 사진좀여.;; 플리즈;; ㅠ

 

빵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뭐먹지 행복한 고민이 시작된 순간 히히 ♥

 

스콘 쿠키류 부터 평소에 보지 못했던 베이커리류가 가득가득.... 미쳤다... 여긴 크다

생각함요 ^^77

 

타르트류도 가득~ 처음엔 모형인줄 알았는데 실제타르트였어요.. 리얼 비현실적인 비쥬얼.. 근데 가격도 착함. 미쳤습니까. ? 사장. ?

밥먹고와서 배는 부른데 정말 다 맛있어보이고 두뇌풀가동해서 짭짤이 좋아하는 친구 픽 에멘탈치즈빵 하나! 제주니까 맹고! (?!) 해서 애플망고 브리오슈 하나 택! 하였습니다.

2층 미친 오션뷰 바닷속에서 커피마시기 저는 이런 자연환경에 환장하기 때문에 좀 옜스러운 인테리어였지만 상관없었어요 ... 저기 보이는 쇼파자리에 착석했기 때문에욥... 행복 ♧ ♧

 

힌남노세권 오션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바람이 몰아치는 바깥풍경과 대조되는 평온한 실내.. 창가쪽 쇼파자리.. 굿.. 굿 베리굿 ㅠ^ㅠ 원래 이날은 비안왔었는데 갑자기 내려서 쪼꼼 의기소침 우울찡 했던 주인장... 안락한 쇼파와 오션뷰에 급 빵긋 행복해졌다구요 ~ ♥ 행복별거 없어요 ~ ♥

아 저 타르트도 가져왔네요... 뭐 어쩔티비요~! 안가져올 수 없는 비쥬얼이잔슴까....

What's in my plate : 왓인어에멘탈치즈빵 / 에그타르트 / 애플망고 브리오슈

 
 

에멘탈치즈빵 부드럽고 사이사이 치즈가 짭쪼롬한게 jmt !! 에그타르트도 촉촉부들탱탱한 속이 꽈악 ♡ 샤르르 ♡ 녹는게 진짜 넘넘 맛있었어요 !!!!

근데 여기서 진짜진짜진짜는 이 애플망고 브리오슈 !!! 애플망고 냉동아니고 생이였습니다... 진짜 미쳤습니까 사장..? 신라호텔이냐고요.. 그리고 부드럽고 녹진한 크림치즈 필링이 가득 여기서 대사고는 브리오슈빵까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여기 진짜 빵의 진심이다 최근 먹은 빵중에 젤 맛있다 생각했습니다.. 후 .. 최고!

음료도 찰칵찰칵 시그니쳐 메뉴였던 "봄날" 키위+한라봉 맛이 한꺼번에 느껴지는 리얼 생과일 주스... 상콤한게 입맛저격 탕탕탕..! 과수원을 하시나 이렇게 생과일을 쓰심 남는게 있나... 되도않는 사장님 걱정하면서 아아랑 과일쥬스 쮸압쮸압_ 감사해지는 맛.. 쮸압쭈압_ 감사합니다 사장님 @

 

위에서 봐도, 앞에서 봐도 이때의 기억이나 행복해지는 사진

한시간동안 바다보면서 아무생각 없이 멍때리고 맛있는 빵이랑 음료먹으며 근심걱정없는 행복한 티타임을 즐겼습니다 히히 ♡

내려오면서 한번더 둘러본 내부! 제가 왔을때까지만 해도 몇테이블 안차있었는데 금방 사람들이 많이왔어요 태풍따위 개의치 않는 k-빵순,빵돌님들 ㅋㅋㅋ 우리나라 사람들 강력하다.. 강력해..!!!

그리고 관광객보다 로컬현지인 분들이 많이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역시 여긴 찐이다... 싶었어요..!

비바람이 몰아치는데 테라스에 앉아서 오손도손 커피 먹고 있는 사람들 ㅋㅋㅋㅋㅋ 멋져요 ★ 허튼 요렇게 폴딩도어로 1층과 테라스가 연결되어있어요 날좋은날오면 더 환상이겟죵?!

k상남자/상여자 특 : 비바람정돈 미스트뿌린걸로 퉁침 ㅇㅇ

흐리고 비오고 바람불고 태풍이 커밍하는 그런날이였지만 이런날 덕분에 이렇게 또 좋은 카페,

베이커리를 알게된거 같아서 뿌듯하고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그런 가게였어요!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새건물 새련된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정성이 묻어나는 실내(청소도 엄청 자주하심) 저도 평소 새로생긴 핫한 인스타감성 카페만 쫓아다녔는데 그런곳들이 무색해질정도로 너무 좋았습니다..!빵맛진짜 최고라 집갈때 들러서 사가야겠다 생각들고, 담에 제주오면 무조건 또 방문할거에요!

서귀포동쪽에 위치해있어서 서귀포에서 성산 쪽 넘어가신다면 꼭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당 ♡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_<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