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여자개취

내돈내산 쌍커풀재수술 찐후기 3개월차후기~ (+수술당일 리뷰, 붓기 빨리 빼는법)

by 신과(장)함께 2023. 6. 20.
반응형

수술 당일 아침 나의모습.

오늘 드디어 저번에 올렸던 #쌍커플재수술 #쌍커플재수술후기 를 올려봅니다.. ㅎ

제가 바..바빴(게을렀)던 것 도 있지만! 사실 3개월은 지나야 저도 확신을 가지고 객관적이고도 논리적이고도 정확한 후기를 올릴 수 있지 않을까?! 라는

킹리적갓심이 있었기에 .. 허튼 후기 고고싱 😛

 

병원잘알아보는 방법은 전 리뷰글 참고용!

하단첨부 ↓ ↓ ↓ ↓

 

https://ssdh201.tistory.com/90

 

눈재수술후기 쌍커풀수술후기 뒤밑트임후기 쌍커플재수술 강남성형외과 3곳 상담 발품후기!

그여자개취 - 3월 리뷰입니다 추후 3개월차 후기 올리겠습니다 ​ 여러분 안녕하세용! 오늘은 #쌍커플재수술 후기! 그리고 병원상담 내원시 주의할점 등등 알려드리려구해용 병원에서 제공받은

ssdh201.tistory.com

 

 

휴.. 운전해서는 못가니까 멀고 긴 강남까지 지하철

타고 왔읍니다.. 다행히 제가 간 병원은 6번 출구에서 멀지 않았으요 ^_^

너모너모 무서운 병원 가는길 ..............🥵

 

깔꼼한 병원 도착... 여긴 예약관리가 잘되는거 같다고 느낀게, 사람이 많든적든 그렇게 붐비지 않고 대기시간이 길지 않았어요. 까탈레나인 저는 내 대수술날(?!) 복작복작 정신 없는거 싫어서 이점이 참 좋았다앗-!

짐 넣코.... 수술복으로 탈의 완!

 

미리 쇼핑백을 주셨어요 안에는 처방전, 아이스안대 등 수술 후 키트가 들어 있었음둥

 

아무것도 안바르고 왔지만 .. 살균된 얼굴을 만들기

위해 얼굴 빡빡 씻기! 파우더룸도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피부과나 성형외과 정신 없는 곳은 파우더룸도 더러움 ㅜㅜ 그럼 찝찝한데 여기 깨끗한건 맘에 든다구 ♥

수술전후 경과를 위한 사진 촬영 찰칵 찰칵....

 

수술전 상담을 2번 했어용

1차는 코디분이랑 수술 부작용, 수술 안내사항, 그리고 동의서 작성 등을 위한 설명을 엄청 자세하게 설명해주세요..원래 읽어 볼 시간도 안주고 서명 하세여 하는데 달라서 갬동... 오들오들 떠는 저 긴장도 풀어고

허튼 잘설명 굿 또 질문 대답도 잘해주심! 따봉

2차는 원장님이랑 수술전 디자인하고 상의했어욤

첨 상담왔을때도 진짜 20분 넘게 했는데, 이번에는 더 긴시간을 상담하면서 제 니즈파악 해주심 😇

이렇게 원장님과 엄청난 회의?! 끝에 디자인도 잘잡았어요. 수술시간 & 디자인 & 경과 등등 자세히 설명해주심요 보통 진짜 각자가 대가라 안봐도 안다 식으로 상담 후딱 넘기는 바쁘다 바빠 성형외과 의사쌤들만 보다가 이렇게 꼼꼼하게 봐주시니까 믿음도 확갔긔

.

.

.

그렇게 약 한시간 뒤 ..

.

.

.

수술 갓하고 나온 나

★ 멋진 눈으로 등장한 나 ★

수면마취도 쎄게 안하고 잘 조절해주셨는지 정말

금방 깨서 알아서 혼자 집에 잘갔다는 후문 .. !

 

당일은 호박즙 먹고 자고 무한반복 했구요 담날 부터 붓기빼려고 폭풍산책!

저는 일상생활은 아무래도 일주일뒤 부터 편하게 가능했던거 같아요 ㅎㅎ

~붓기 빨리 빼는법~

1.산책 많이 하기! 찬바람 쐐면서 걷는게 짱임 유산소 ㄱㄱ

2. 호박즙, 호박차 등등 물 많이 마시기

-> 저를 통해 임상실험 한 결과 별짓 다해도 저거 두개만 집중적으로 신경쓰는게 빨리 붓기빼는 지름길임 ^^

붓기,멍크림 약국서 유명하다는거 사서 발랐지만 진짜 효과 효능 1도 모르겠음 (비추)

지금 내눈 딱 저럼

3개월이 지나니까 눈이 확실히 자리를 잡은거 같아요! 붓기는 좀 남아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다 빠져~!~!

일단 저는 엄청 만족합니다! 전에도 맘에 들었는데 다시하고 보니 전 눈은 대칭이 안맞게 되었던거 같..ㅎ

사람 눈 양쪽이 다르니까 완벽하게 똑같을 순 없지만 잘 보안된거 같구요, 라인도 제가 원하던거 그대로 !!

그럴 수 밖에 없는게, 수술대 누워서도 수술 하면서도 계속 눈떠보라하시면서 체크하세용!

부작용같은것도 아직까지 없고, 수술 후 불편한 점도 따로 없었어용 라인도 맘에 들고 붓기는 초반에는 너무 느린가 싶었는데, 제가 전보다 높게 라인잡을것도 있고 결과적으로 현재는 잘빠져서 ㅇㅇ 완전 맘에듭니다..!!

자연유착(매몰법)이라 실도 없고 칼댄거 아니라 흉도 없고 완전 자연스러워요~ 주변에서도 잘됬다함ㅎ

저는 진짜 만족해요!! 진짜 #내돈내산 #쌍커플재수술 #쌍커플재수술후기

제 사진이나 병원명은 따로 기재하지 않습니다 ㅎㅎㅎ 궁금하신건 댓글 남겨 주세용 ♥

728x90